망설이지 말고 지금 당장 떠나요

여행도 타이밍이 중요하다. 읽다 보면 어느새 떠나고 싶어지는 세계 각국의 깨알 여행 정보.

 

정창욱 셰프의 기내식이 기다리는 하와이안항공

6월 1일부터 호놀룰루 ‘코코 헤드 카페’의 리앤웡 총괄 셰프가 하와이안항공의 새로운 셰프 시리즈 프로그램을 진두지휘하며 기내식 메뉴를 관리한다. 이 외에 마크 노구치, 웨이드 우에오카, 에릭 오토 등의 인기 셰프가 새롭게 영입되었고, 인천에서 출발하는 호놀룰루행 항공편은 정창욱 셰프가 기내식을 맡아 그만의 색깔을 담은 메뉴를 선보인다.

하와이안항공 02-775-5552

 

 

독일 ‘록암링’ 록 페스티벌

독일 최대의 록 페스티벌로 6월 1일부터 3일까지 독일 중서부 뉘르부르크에 있는 장거리 서킷 뉘르부르크링에서 펼쳐진다. 얼터너티브 록, 펑크 록, 메탈 등의 음악을 선보이며, 올해는 푸 파이터스, 애스킹 알렉산드리아, 고릴라즈, 서티 세컨즈 투 마스, 테이킹 백 선데이 등의 록 밴드가 참여한다.

 

 

에티오피아항공, 인천-아디스아바바 직항 운항

에티오피아항공이 6월 2일부터 인천-아디스아바바노선 운항을 시작한다. 한국에서 아프리카 대륙을 잇는 유일한 직항 노선으로 인천에서 에티오피아의 수도 아디스아바바까지 1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고, 에티오피아항공의 56개 노선이 아프리카 대륙 곳곳을 연결한다.

에티오피아항공 02-733-0325

 

 

프랑스 기차 여행 가이드북 2018년 개정판 출간

프랑스관광청이 출간한 <프랑스 기차 여행 가이드북>은 최근 업데이트된 다양한 여행 정보와 지역별 최신 콘텐츠는 물론 프랑스 패스, 좌석 예약, 기차 탑승 등 프랑스 기차 여행과 관련해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자유여행자라면 프랑스관광청 공식 네이버 블로그에서 가이드북 PDF 버전을 내려받을 수 있다.

프랑스관광청 02-776-9142

 

오스트리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로

오스트리아 최남단 케른텐주의 그로스글로크너 하이 알파인 로드가 활짝 열린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로로 꼽히는 이곳은 멋진 드라이브 코스뿐만 아니라 도로 곳곳에 무료 전시, 테마길, 고산 농장, 놀이터, 산악 레스토랑 등을 갖췄고, 5월부터 11월까지 오토바이와 차량으로 진입할 수 있다. 글로크너 버스는 5월 23일부터 9월 28일까지 운행하고, 월마다 운행요일이 달라 미리 체크해야 한다.

오스트리아관광청 070-8656-3333

 

 


 

SRT매거진 페이스북으로 이동

SRT매거진 인스타그램으로 이동

 

SHAR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