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하기 좋은 봄, 봄을 위한 책 추천 + 도서 증정 이벤트

소곤소곤 홍콩, 강석균│낭만판다

맛집과 볼거리가 가득한 매력적인 홍콩의 모든 것을 한 권에 담았다. ‘소곤소곤 홍콩’은 대중적인 해외여행지인 홍콩의 나만 알고 싶은 숨은 명소를 소개한다. 홍콩에 대한 기본 정보, 체류 기간별 추천 코스, 식도락 및 쇼핑 등 테마별 여행 일정, 휴대용 맵북 등 실용적인 구성으로 가득 채웠다.

도서 증정 EVENT 

지금 인스타그램에 홍콩에 가면 사고 싶은 물건 또는 먹고 싶은 음식 사진을 #북스타그램 #소곤소곤홍콩 #SRT매거진 해시태그와 함께 올려주세요. 10분을 추첨해 ‘소곤소곤 홍콩’을 증정합니다.

 

관상궁합, 안준범│유아이북스

인기배우 수지의 관상 – 76p, ‘인기를 끄는 얼굴은 따로 있다’ 中

눈썹의 모가 많고 선명 ▶ 동료 복이 많다
귀가 크고 두툼 ▶ 명성을 크게 떨친다
입이 크고 모양이 뚜렷 ▶ 사회활동이 왕성하다

 

얼굴은 첫인상은 물론 살아온 흔적과 미래까지 담고 있는 중요한 신체 부위다. 책은 관상을 음양과 오행의 입장에서 파악해 정확하게 운명을 읽는 법을 알려준다. ‘성형수술로 관상을 바꿀 수 있을까?’ ‘인기 있는 관상은?’ ‘나에게 맞는 배우자의 얼굴은?’ 답은 책 속에 있다.

 

소녀의 여행, Hstory│도슨트

‘소녀의 여행’은 가난했지만 들판에 핀 꽃처럼 청초했던 위안부 소녀들이 무사히 고향으로 돌아오기를 바라는 마음을 아름다운 그림으로 녹여냈다. 또한 위안부 문제에서 나아가 전 세계 여성 성폭력 및 인권 침해에 맞서고자 하는 평화의 메시지도 담았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한국정신대문제대책협의회’의 ‘기억 보존 사업’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순대실록, 육경희│BR미디어

순대의, 순대에 의한, 순대를 위한 책. 저자 육경희는 순대를 향한 열정으로 우리나라와 세계 곳곳의 순대를 찾아 떠났다. 문헌 연구를 통한 순대의 어원과 역사 등에 대한 학술적 기록부터 지방의 특색이 담긴 갖가지의 순대와 국가별 이색적인 순대를 직접 맛보고, 느끼고, 풀어냈다.

 

제인 버킨, 제인 버킨과 가브리엘 크로포드│뮤진트리

가수, 배우, 감독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프렌치 시크의 아이콘 제인 버킨과 그녀의 절친한 사진작가 가브리엘 크로포드. ‘제인 버킨’은 이 두 사람의 50년에 걸친 우정의 기록을 따라간 감동적인 사진 에세이다. 씩씩하고 짓궂은 제인, 어둡고 슬픈 제인, 아주 사적인 제인의 모습을 만난다. 

 

 

박주연

SHAR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