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 덕후라면 이 정도는 알아야지

소니코리아, GTK-XB5
저음역대의 낮은 주파수 왜곡을 최소화한 상태에서 사운드를 증폭시켜 깔끔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출시됐다. GTK-XB5는 투 웨이 디자인이 적용돼 공간에 맞춰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고, 양쪽 끝에 손잡이가 있는 원 박스 형태로 설계돼 야외용으로도 적합하다.

 

카카오프렌즈, 콘셉트 뮤지엄 서울
카카오프렌즈의 역사를 만날 수 있는 문화공간이 홍익대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 지하에 오픈했다. 각 캐릭터 간 숨겨진 관계성과 그들의 어린 시절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그곳에서 오디오가이드 앱으로 섹션별 설명을 듣는 색다른 경험도 가능하다.

 

한국 레노버, 레노버 비전
CES 2017에서 레노버가 가상현실 지원이 되는 게이밍 노트북PC Y720을 발표했다.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60 그래픽을 장착했으며, 가상현실 지원으로 VR 헤드셋을 HDMI에 연결하면 완벽히 몰입되는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그라폰 파버카스텔, 퍼펙트 펜슬
새롭게 매그넘 사이즈로 출시한 신제품은 부드럽고 두꺼운 4B심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메탈과 우드의 조합으로 럭셔리한 외관을 띠어 사용자의 품격을 높여준다. 지우개도 내장되어 젊은 층의 니즈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라이카, M10
빠른 연속 촬영과 개선된 뷰파인더를 자랑하며, 카메라가 꺼진 상태에서도 모든 세팅 값을 조절할 수 있는 라이카 M10이 곧 출시된다. 기존 디지털 M 시스템의 디자인에서 벗어나 콤팩트하고 슬림한 요소를 갖춰 큰 만족감을 선사한다.

 

AMH, 27형 144Hz 커브드 모니터
144Hz의 고주사율과 1800R 곡률로 몰입감을 높여 최상의 멀티미디어 환경을 조성할 제품이 나왔다. 178도 광시야각 패널을 갖춰 상하좌우 모두 선명한 화면을 감상할 수 있으며, 최대 1670만의 표시 색상으로 눈으로 식별 가능한 모든 색상을 있는 그대로 구현해 차원이 다른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에이수스, 7270시리즈 메인보드
에이수스가 인텔의 7세대 프로세서인 카비레이크를 완벽하게 대응하는 4개 라인업 제품을 선보였다. 게임·전문가 등 분야별 소비자를 위해 PRIME, ROG. ROG STRIX. TUF 시리즈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