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아버지와 나와 홍매와>

연극 <아버지와 나와 홍매와> 총 10명 (1인 2장)

<아버지와 나와 홍매와>는 작가 김광탁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다룬 사실주의 연극이다.

“자칫 무거워질 수 있는 이야기를 물흐르듯 담담하게 끌고 나가는 작가의 솜씨가 돋보인다”, “살냄새 나는 작품이다”라는 심사평을 받으며 제6회 차범석 희곡상을 수상했다.

간암 말기인 작가 김광탁의 아버지가 간성혼수 상태에서 “굿을 해달라”고 말씀하셨던 것에 대한 충격으로 시작된 작품은 아버지의 죽음을 앞두고 가족들의 일상을 덤덤하게 묘사하고 그 안에서 부모 자식 간의 사건과 가족들이 기억하는 지점들을 섬세하게 풀어나가며 잔잔하지만 깊은 울림을 준다.

2013년 초연된 작품은 신구, 손숙이라는 연극계 두 거장의 인생을 담은 연기로 전석 매진되는 기록을 세우고, 이듬해 앙코르 공연까지 이어갔다. 2016년, 차범석 선생의 타계 10주기를 맞아 호평 속에 막을 내린 추모 공연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신구, 손숙, 최명경, 서은경 배우가 함께한다.

아들 역에는 조달환 배우가 새로이 합류하여 작품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연기 인생 도합 113년, 연극계의 거장 신구와 손숙의 귀환과 애절하고도 섬세한 연기 장인 조달환, 맛깔스럽고 푸근한 연기의 최명경, 서은경 배우가 빚어낼 하모니는 수많은 관객의 기대를 받기에 충분하다.

공연기간 2월 14일(금) ~ 3월 22일(일)

공연시간 화·수·목·금요일 오후 8시 / 토요일 오후 3시, 6시30분 / 일요일 오후 3시

공연장소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만 8세 이상 관람가)

티켓가격 R석 6만 원, S석 5만 원, A석 4만 원

러닝타임 100분 공연예매 인터파크, 신시컴퍼니, 세종문화회관

초대일자 3월 3일(화), 4일(수) 오후 8시(S석)

 

#아버지와나와홍매와

 

이벤트 참여기간 1.29~2.19
당첨자 발표 3월호 게재 예정


 

  • 당첨 확률 높이는 팁

이벤트 참여를 위해 독자엽서를 작성해 직접 보내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SRT매거진 검색 후 친구 추가)로 등록한후 독자엽서 사진을 찍어 보내주세요.페이스북(@magazinesrt) 혹은 인스타그램(@srtmagazine)을 팔로하고, 주변 친구들에게도 추천하는 센스!

가장 재미있게 읽은 페이지를 찍어 인증샷을 남겨주시면 당첨 확률 UP!
응모를 위해서는 #srt매거진 해시태그와 함께 원하는 상품도 해시태그 걸어주세요.
별도의 미션이 있는 경우, 미션까지 완료하면 당첨 확률 UP! UP! UP!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