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북유럽, 맛집보다 셰프

여행 트렌드가 바뀌고 있다. 이제 가족여행도 ‘맞춤형’, ‘스몰럭셔리’ 같은 키워드가 대세다.

 

아빠는 역사탐방, 엄마는 힐링, 언니는 이색체험, 동생은 미식 여행을 원한다면? 얘기 한 번 잘못 꺼냈다가 한 지붕 세 가족이 되기 일쑤다. 충돌이 무서워 피하고, 갈등이 싫어 미루기만 했던 가족여행. 그런데 가족들의 각양각색 취향을 두루 만족시킬 커스터마이징 투어가 있어 ‘동상이몽’ 가족들의 눈길을 끈다.

셰프와 떠나는 미식기행, 전문가가 함께하는 문화탐방, 원하는 곳만 골라 여행하는 전세기 여행이 그 주인공들이다. 관광버스를 타고 모두 비슷비슷한 코스를 둘러보는 패키지여행에 질렸다면, 이번만큼은 테마가 있는 특별한 ‘테일러메이드’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나중에 앨범을 들춰보며 모처럼 가족 대통합을 이뤄준 소중한 시간의 기억에 감사하게 될 것이다.

  • 스타 셰프와 함께 떠나는 프랑스 미식기행

이런 기회, 흔치 않다. TV에서만 봤던 스타 셰프와 함께 미식기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 말이다. 강레오 셰프와 함께하는 프랑스 알자스 미식기행에는 스트라스부르부터 디종, 안시, 샤모니, 에비앙 등 프랑스의 대표적인 미식 도시와 마을들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포도원의 진주’라 불리는 리크위르와 애니메이션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배경이 된 콜마르 등 깜짝 코스들은 미식에 관심 많은 미식가는 물론 알자스와 론알프스의 대자연을 품에 안고 싶어하는 여행자들까지 두루 만족시킨다. 특히 LPGA 에비앙 챔피언십으로도 유명한 전설적인 호텔 ‘로얄 에비앙’에서의 숙박은 잊지 못할 한여름 밤의 꿈을 완성한다.

*Tour Info

상품명 강레오 셰프와 함께 떠나는 프랑스 알자스 미식기행 9일 (특급호텔 3박)

출발일 7월 25일 (단 1회)

가격 699만 원

일정 인천→제네바→프리부르(1)→스트라스부르(1)→리크위르→콜마르(1)→디종-리옹(1)→안시→샤모니(1)→에비앙(2)→몽트뢰→제네바→인천

 

  • ‘먼나라 이웃나라’ 코카서스 문화탐행

‘놀면서 배운다’. 유대인의 교육법이다. 놀이야말로 최고의 학습이라는 것. <먼나라 이웃나라> 저자인 이원복 교수와 함께 떠나는 코카서스 문화탐방은 여행이야말로 최고의 학습임을, 아니 배움이 있는 여행이야말로 최고의 놀이임을 깨닫게 될 기회다. 세계사와 상식에 관심이 많은 가족 혹은 전문가와 전 일정을 함께하면서 몰랐던 코카서스의 속살을 보고픈 가족이라면 문화탐행에 참여해보자. 조지아의 수도 문화중심도시 트빌리시부터 외세에 대항하기 위해 만들어진 고대 동굴도시 우플리스치헤,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게하르트 수도원까지 조지아와 아제르 바이잔의 진귀한 볼거리가 시선은 물론 마음까지 사로잡는다.

*Tour Info

상품명 이원복 교수와 함께 떠나는 코카서스 문화탐방 9일 (특급호텔 3박)

출발일 6월 6일 (단 1회)

가격 519만 원

일정 인천→예레반(1)→코비랍→에치미아진→예레반(1)→게하르트→가르니→예레반→세반(1)→사다클로→트빌리시(1)→우플리스치헤→고리→아할치헤→보르조미(1)→므츠게타→구다우리(1)→스테판츠민다→아나누리→트빌리시(1)→시그나기 인천

 

전세기 타고 떠나는 ‘커스터마이징’ 투어

여행의 3할은 적재적소에 배치된 휴식으로 완성된다. 다양한 볼거리, 깊은 감동이 여유로운 휴식과 어우러지는 여행보다 완벽한 것은 없다. 경험을 무엇보다 중시 여기는 욜로족, 휴식을 찾아 떠나는 사람들이 첫손에 꼽는 여행지는 바로 북유럽과 스위스다. 그중에서도 보고 싶은 것만 쏙쏙 골라 보는 전세기 투어가 인기다. 요즘 웬만한 것의 선택 기준이 되는 ‘가성비’로 따지더라도 그 편이 낫다고 판단해서다.

핀란드와 아이슬란드, 노르웨이의 주요 명소를 아우르는 북유럽 전세기 여행과 영화 007시리즈의 무대부터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까지 고루 체험할 수 있는 스위스 전세기 여행은 지금까지의 유럽 여행과는 차원이 다르다. 아름다운 자연과 경외의 문화유산이 적절한 휴식과 힐링 속에서 더욱 빛을 발한다. 스위스 에서 필라투스와 고르너그라트를 등정하고, 노르웨이에서 송네피오르를 가로지른 경험은 평생 잊지 못할 감동으로 아로새겨진다.

 

[ 우리 가족 입맛대로 고르는 전세기 투어 ]

 

  • SELECTION1 자연주의 가족을 위한 북유럽 여행

상품명 [KE 북유럽 전세기/프리미엄] 대자연의 파노라마, 북유럽 4개국(노/덴/스/핀) 9일

출발일 6월 14일~8월 9일, 매주 금요일 총 9회 출발

가격 509만 원부터+90유로

일정 인천→오슬로(1)→릴레함메르(1)→게이랑에르→브릭스달→스케이(1)→송네피오르→플롬→베르겐(1)→항공 이동→코펜하겐(1)→항공 이동→헬싱키→실자라인크루즈(1)→스톡홀름→칼스타드(1)→오슬로→기내(1)→인천

 

  • SELECTION2 모험환영 가족을 위한 북유럽 여행

상품명 [KE 북유럽 전세기] 북유럽의 보석 아이슬란드와 노르웨이 9일[블루라군/골든서클/요쿨살론/피오르]

출발일 6월 21일, 7월 5일·19일·26일, 8월 2일·9일 (총 6회)

가격 719만 원부터+90유로

일정 인천→오슬로(1)→항공 이동→레이캬비크(1)→블루라군→레이캬비크→싱벨리어국립공원→게이시르→굴포스→레이캬비크(1)→요쿨살론→스카프타펠국립공원→스비나펠스요쿨→비크→스코가포스 →레이캬비크(1)→항공 이동→오슬로→릴레함메르(1)→게이랑에르→송네피오르(1)→플롬→하당에르피오르→게일로(1)→하델란→오슬로→기내(1)→인천

 

  • SELECTION3 체험중심 가족을 위한 스위스 여행

상품명 [KE 스위스전세기/프리미엄] 아주 특별한 스위스 완전일주 9일 (특급캠핀스키2박)

출발일 7월 11일·18일·25일, 8월 1일 (총 4회)

가격 499만 원부터+120프랑

일정 인천→제네바(1)→몽트뢰→태쉬→체르마트(1)→안데르마트→생모리츠(2)→쿠어→마이엔펠트→생갈렌(1)→아펜젤→샤프하우젠→취리히(1)→루체른(1)→인터라켄→로잔→제네바→인천

 

  • SELECTION4 휴식중시 가족을 위한 스위스 여행

상품명 [KE 스위스전세기/품격] 스위스 여유로운 힐링여행 9일 (전 일정 특급호텔)

출발일 7월 11일·18일·25일, 8월 1일 (총 4회)

가격 749만 원부터

일정 인천→제네바(1)→로잔→베른→루체른→인터라켄(2)→체르마트(2)→로이커바트(1)→베르비에(1)→몽트뢰→제네바→인천

엄주혜 자료제공 한진관광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