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 와, 세계가 손짓한다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당신을 위한 지구촌 여행 뉴스.

 

  • 10월을 흔드는 제15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

가평 자라섬에서 펼쳐지는 제15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이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펼쳐진다. 올해의 포커스 프로그램을 위해 스위스 뮤지션 닉 베르취’s 로닌이 무대에 오르고, 이 외에 차세대 피아노 트리오 ‘콜랑 발롱 트리오’와 재즈 앙상블 ‘슈넬 라톨라마이어’ 등이 초대되었다. 또한 스타 셰프의 메뉴와 와인이 어우러지는 콜라보 프로그램 페어링 위드 와인그래프도 진행된다.

│031-581-2813~4│

 

  • 뉴질랜드, 사이클 트레일 여행

뉴질랜드는 전역에 아름다운 명소를 잇는 총 23개, 2500km 길이의 ‘그레이트 라이드’ 사이클 트레일이 있어 자전거 여행을 즐기기에 좋다. 와인과 맥주 명소를 지나는 넬슨의 그레이트 테이스트 사이클 트레일, 로토루아를 탐험하는 테아라 아히 트레일, 뉴질랜드 최고봉인 아오라키 마운트 쿡에서 출발하는 알프스 투 오션 트레일 등이 있으며, 뉴질랜드 사이클 트레일 공식 웹사이트(www.nzcycletrail.com)를 방문하면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뉴질랜드관광청 www.newzealand.com/kr│

 

  • 하와이안항공, 하와이 푸드 & 와인 페스티벌

유명 마스터 셰프 및 와인 메이커, 바텐더가 참여하는 하와이의 대표 미식 축제로 올해는 10월 6일부터 28일까지 오아후, 마우이, 빅아일랜드총 3개 섬에서 17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하와이안항공은 10월 26일 오하 우섬 내 하와이 컨벤션센터에서 와인더랜드 행사를 개최하고, 하와이 안항공 기내식 프로그램에 참여해온 정창욱 셰프가 ‘편수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하와이안항공 www.hawaiianAirlines.co.kr│

 

  • 캐세이패시픽항공, 비즈니스 플러스 프로그램

캐세이패시픽과 캐세이드래곤 항공편 이용 시 포인트가 적립되고 누적 포인트에 따라 기업의 등급이 결정되는 비즈니스 플러스 프로그램은 국내 중소 기업을 위한 것으로 요금 할인, 수하물 우선처리, 보너스 포인트 적립 등의 특전과 좌석 업그레이드, 마르코 폴로 클럽 멤버십 및 라운지 초대권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간편한 예약 확인 및관리와 실시간 여행 알림 등 24시간 내내 프로그램 이용이 가능하다.

│캐세이패시픽항공 www.cathaypacific.com/kr│

 

  • 필리핀 보라카이 여행, 이제 가능하다!

보라카이섬이 6개월의 재정비를 거쳐 10월 26일부터 재개장한다. 필리핀관광부는 그동안 관광지의 지속가능성을 높이고 관광객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숙박시설을 개선하고 호텔 직원을 대상으로 직원 교육과 워크숍을 진행했다. 더욱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모습으로 관광객을 맞이할 보라카이의 새로운 변신을 기대해보자.

│필리핀관광청 www.itsmorefuninthephilippines.co.kr│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