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여행을 꿈꾸는 당신에게

올해를 넘기면 내년을 기약해야 하는 알짜배기 여행정보, 체크하고 가실게요!

 

뉴질랜드, 크래프트 맥주 투어

맥주 덕후라면 주목! 오클랜드 맥주 투어에 참여하면 3시간 동안 유서 깊은 펍과 맥주 양조장을 탐방해 각각의 장소에서 음식과 함께 맥주를 시음할 수 있다. 200종 이상의 맥주를 체험할 수 있는 브라더스 비어가 대표적이며,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원하는 스타일의 맥주를 직접 양조하는 브라더스 브루어리 브루 데이즈 이벤트도 추천한다.
│뉴질랜드관광청│www.newzealand.com/kr│

 

스위스, 유럽 최대 워터 슬라이드 즐기기

올여름, 스위스에서 이색 물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몽트뢰 근교 모르긴스의 워터파크 ‘스플래시 유어 마운틴’으로 떠나자. 8월 26일까지 총 길이 315m의 공기 주입식 워터 슬라이드가 설치되어 시속 50km의 속도로 미끄러지는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다. 2시간 이용료는 CHF 35이고, 만 12세 이상 이용 가능하다. 6~12세 어린이용 슬라이드도 있다.
│스위스 정부관광청│www.MySwitzerland.co.kr│

 

두바이, 화려한 이드 알 아드하 축제

이슬람 최대 명절 중 하나인 ‘이드 알 아드하’ 축제가 오는 8월 21일부터 23일까지 펼쳐진다. 이드알 아드하는 성지순례 후 낙타나 양, 소 등으로 제를 올리고 이웃과 함께 음식을 나눠먹는 축제로이 기간에 두바이의 관광지, 테마파크, 쇼핑몰 등에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두바이의 불꽃놀이가 도시 곳곳에서 펼쳐져 아름다운 전경을 선사할 예정이다.
│두바이관광청│www.visitdubai.com│

 

더 물리아 발리 리조트, 랩처 서머 풀 파티

더 물리아 발리 리조트에서 9월 1일 ‘랩처 서머 풀 파티’를 진행한다. 블랙 아이드 피스 멤버였던 퍼기, 마크 론슨, 리암 페인 등 전 세계 ‘핫’한 아티스트와 디제이가 초대되어 화끈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18세 이상 성인만 입장 가능하다. 파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룸 패키지는 더 물리아, 물리아 리조트, 물리아 빌라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객실 투숙과 파티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다.
│www.muliarapture.com│

 

마스터카드, 공항 라운지 무료 혜택

마스터카드는 자사 카드로 비행기 티켓 구입 시 항공기 출발이 2시간 이상 지연될 경우 전 세계 1000개 공항 라운지서 대기할 수 있는 항공기 지연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상 고객은 플래티늄·다이아몬드·월드·월드엘리트 등으로 플래티늄과 다이아몬드 등급은 법인과 체크카 드를 제외한 개인 신용카드 고객에만 국한된다. 이혜택은 11월 15일까지 제공되고, 항공편 이륙 6시간 전까지 일정을 미리 등록해야 한다.
│02-6446-7048│

 

 

 


 

 

SRT매거진 페이스북으로 이동

SRT매거진 인스타그램으로 이동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