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바람에도 놓을수 없는 패션 센스

김용진, 36세, 가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자면?
뮤지션의 일상은 또래의 평범한 직장인과는 다소 차이가 있다. 늦은 시간에 하루를 시작해 노래 연습을 하고, 가수를 꿈꾸는 사람들을 상대로 보컬 레슨도 진행한다. 집중이 잘되는 새벽 시간에는 주로 작곡과 편곡, 녹음 작업을 하는데, 요즘은 <불후의 명곡> 촬영으로 평소보다 더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즐기는 패션 스타일은?
뭐니뭐니해도 ‘편한’ 옷이 최고다. 후드티셔츠에 청바지만 있으면 외출 준비 끝! 음악으로 승부를 거는 가수에게 감기는 큰 위협이기 때문에 추운 겨울에는 롱패딩 재킷으로 무장해 목 관리와 보온에 특히 신경 쓴다.

오늘 입은 스타일에 포인트가 있다면?
스타일과 따뜻함, 두 가지 장점을 소화하는 블랙 롱코트.

기차여행을 떠날 때 가지고 타고 싶은 것 3가지를 꼽으라면?
연습장과 부드럽게 잘 써지는 볼펜, 그리고 책 한 권. 아무 생각 없이 연습장에 주저리주저리 쓰다 보면 스트레스가 풀리곤 한다. 머릿속을 가득 채우는 잡생각도 어느 정도 정리할 수 있으니 기차와도 잘 어울릴 것 같다.

TODAY’s ITEM
따뜻하게 목을 감싸 체온을 유지하는 터틀넥 니트 셔츠 베이식하고 단정한 블랙 컬러 슬랙스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남성적인 매력이 있는 롱코트 평소라면 운동화를 신지만 특별한 날에는 로퍼로 멋을 낸다

 

임형빈, 36세, 영원무역 세일즈 매니저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자면?
출근 전에는 늘 단골 카페로 향한다. 따뜻한 커피 한 잔을 손에 들고 사무실에 도착하면 드디어 일과의 전쟁이 시작된다. 패션 브랜드 타키 영업팀의 일원으로 매출 목표 달성을 위해 매장관리와 매출 분석, 트렌드 파악 등 업무에 집중하고, 주말에는 축구를 즐긴다. 틈틈이 아내와의 데이트와 여행은 필수! 가정의 행복은 ‘내’가 지킨다.

즐기는 패션 스타일은?
편안한 니트와 청바지로 캐주얼하게 입는다. 그러나 주말에는 축구 유니폼과 트레이닝복으로 스포츠맨다운 면모를 드러낸다. 현재 가입한 축구팀만 무려 4개, 덕분에 옷장에는 축구 유니폼만 50벌이 넘을 정도다.

오늘 입은 스타일에 포인트가 있다면?
올겨울 가장 ‘핫’하다는 벤치다운을 꺼내 입었다. 추운 겨울에 이만한 옷은 단언컨대 없다.

기차여행을 떠날 때 가지고 타고 싶은 것 3가지를 꼽으라면?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는 평생 말동무, 다름 아닌 아내와 여행 기분을 업(!)시키는 맥주 한캔, 그리고 허리에 받치면 편한 캠핑용 에어베개. 이 3가지만 있다면 어디라도 상관없다

TODAY’s ITEM
완벽한 보온력을 자랑하는 타키 화이트 벤치다운 깔끔한 오버핏의 타키 맨투맨 셔츠와 유니클로 데님 팬츠 2박3일 여행에 적합한 나의 완소 아이템 타키 백팩과 캐리어 생활방수 기능과 탁월한 보온성이 특징인 노스페이스 뮬 슬립온

 

최해민, 33세, 카레이서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자면?
미국에서 열리는 자동차 경주 인디애나 폴리스 500마일 레이스 우승을 목표로 한국인 최초로 인디 라이츠 챔피언십시리즈에 출전 중이다. 경기 중 320~ 380km/h로 코너링을 하려면 차분함과 평정심이 필수! 매일 아침 명상으로 하루를 시작해 훈련과 테스팅으로 시간을 보내고, 고가의 레이싱 예산 마련을 위해 스폰서십 관련 미팅에도 참여한다.

즐기는 패션 스타일은?
레이싱 슈트를 입었을 때 가장 자신감이 넘친다. 운동량이 많고 활동적이라 움직이기 편한 의상을 고르고, 컬러 역시 심플한 블랙과 그레이를 가장 좋아한다.

오늘 입은 스타일에 포인트가 있다면?
겨울에는 패딩, 남자라면 블랙!

기차여행을 떠날 때 가지고 타고 싶은 것 3가지를 꼽으라면?
여자친구와 아이팟, 그리고 언제나 얌전한 여동생 말티(12세 된 반려견). 사랑하는 사람과 음악을 들으며 여행을 즐기고 싶지만 여자친구는 그저 희망사항일 뿐이므로 현실은 여동생과 떠나게 되지 않을까?

TODAY’s ITEM
소개팅을 핑계로 구입한 블랙 컬러의 띠어리 패딩 재킷 가는 허리와 보디 핏을 잘 살려주는 바나나 리퍼블릭 데님 팬츠 가볍고 쿠셔닝이 좋아 선택한 나이키 운동화

 

 

 

김정원 사진 손준석

 

 


 

 

 

SRT매거진 페이스북으로 이동

SRT매거진 인스타그램으로 이동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