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이 패셔너블해졌다

SUNNY LIFE

튜브가 수영 못하는 사람의 전유물이라는 착각은 버려라. 요즘 대세는 대형 튜브에 누워 유유자적 바다를 즐기는 것. 파인애플·수박·플라멩코 등 시즌마다 톡톡 튀는 디자인의 튜브를 선보인 써니라이프가 아이스크림 튜브도 내놓았다. 제대로 인생샷 건질 수 있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

 

 

BVLGARI

불가리가 공개한 하이 주얼리 컬렉션 ‘페스타(Festa)’는 이탈리아의 삶 속에서 예술을 즐기는 기쁨을 표현했다. 그중 가장 돋보이는 제품은 핑크골드·루비·다이아몬드 등으로 장식한 아이스크림 브로치. 세상에서 가장 화려한, 그래서 더 내 것으로 만들고 싶은 워너비 아이템.

 

MINI MELISSA

신고 있으면 폴짝 뛰고 싶은 미니 멜리사 아이스크림 슈즈가 등장했다. 친환경 소재, 아이스크림이 녹아내리는 모습을 표현한 귀엽고 깜찍한 디자인, 쉽게 땀이 차거나 더러워지지 않는 장점까지 갖춘 제품으로 꼬마 아가씨들의 취향을 한 방에 저격한다.

 

7-ELEVEN

오직 세븐일레븐에서만 판매하는 메로나 수세미. 세븐일레븐이 빙그레와 손잡고 출시한 주방용품으로 실제 메로나의 모양과 컬러, 상품 패키지를 그대로 재현했다. 텀블러나 머그컵을 깨끗하게 닦아주는 기특한 아이템. 먹지 마세요, 설거지할 때만 사용하세요!

 

FILA

휠라가 빙그레 메로나와 협업해 선보이는 FILAX메로나 컬렉션. 오랜 세월 사랑받아온 장수 아이스크림 메로나의 이미지가 신발에 고스란히 녹아들었다. 산뜻하고 발랄한 데일리슈즈 코트디럭스 2종과 슬리퍼 디자인에 멜론 컬러를 적용한 드리프터, 양말 등의 제품이 있으며, 휠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코트디럭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메로나 아이스크림 모바일쿠폰과 재활용 가능한 전용 보랭백을 제공한다.

 

SPAO

스파오와 빙그레가 패션으로 뭉쳤다. 이름하야 스파오X빙그레 컬렉션! 빙그레의 대표 상품인 메로나·비비빅·쿠앤크·붕어싸만코 등의 아이스크림을 모티브로 티셔츠·셔츠·카디건·스웨터 등 총 16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스파오 강남점에서는 ‘더위 사냥 SNS 인증샷’ 이벤트를 8월 20일까지 진행해 매일 200명씩 선착순으로 더위사냥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니 놓치지 말자.

 

 

SRT매거진 페이스북으로 이동

SRT매거진 인스타그램으로 이동

SHAR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