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차니즘들을 위한 다이어트 공식 4

STEP1 파워플레이트, 운동시간 30분(주3회)

팔꿈치를 기구에 올리고 하체는 바닥에 고정시키는 플랭크 동작은 늘어난 뱃살을 빼는 데 효과적이다.
10분만 서 있어도 1시간 운동한 효과 바쁜 직장인들이 매일 짬을 내어 운동하기란 쉽지 않다. 그럴 땐 단기간에 빠른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파워 플레이트에 주목한다. 중력 가속 트레이닝 기법을 이용한 이 기구는 몸 전체에 초당 30~50회 이상 진동을 주어 파동 에너지를 발생시킨다. 근육의 수축과 이완이 빠른 속도로 반복돼 10분만 해도 1시간가량 운동한 효과를 볼 수 있다. 극적인 변화를 위해 달리기, 기마 자세 등을 취하면 각 부위의 근육이 더욱 튼튼하게 발달한다. 일주일에 3회만 해도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처진 근육이 탄탄해지며 유연성까지 좋아진다.

 

STEP2 허벌라이프, 복용횟수 2회(식사 대용)

이왕 복용할 거 딸기우유나 초코우유에 타 먹길 추천한다. 달게 먹어야 다이어트의 우울감이 생기지 않기 때문이다.
입맛대로 골라 마시는 DIY 체중조절 식품 간혹 굶어서 체중을 감량하는 사례가 있는데, 이 경우엔 영양 부족으로 피부까지 손상을 입을 수 있다. 허벌라이프의 ‘포뮬라 1’은 건강한 한 끼 대용식으로 충분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끼니를 거르는 대신 한 끼 식사로 섭취해도 좋고, 체중 감량을 원한다면 하루 2회 식사 대신 섭취하면 된다. 까다로운 현대인의 입맛을 충족하기 위해 민트 초콜릿, 스트로베리, 쿠키 앤 크림 등 6가지 맛이 나는 라인을 출시했다. 1회 섭취량에는 탄수화물 13g, 단백질 9g, 지방 1g과 17가지 이상의 비타민, 무기질, 허브, 식이섬유가 함유됐다.

 

STEP3 쿨 어드밴티지, 시술 시간 35분(1~2회에 걸쳐 시술)

자사 제품의 지방분해술에 비해 쿨 어드벤티지 시술 시 느끼는 편안함 지수가 45% 개선됐다. 비수술적 방법이니 흉터 걱정도 줄고 시술 후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35분 만에 끝나는 짧은 냉각지방분해술 비수술 냉각지방분해술 중 35분이란 짧은 시간에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시술이 올해 론칭했다. 바로 의료기기 회사인 젤틱 에스테틱스가 론칭한 어플리케이터인 쿨 어드벤티지다. 운동만으로 빼기 어려운 허벅지, 팔뚝, 겨드랑이, 옆구리, 이중턱 등의 군살을 안전하게 제거한다. 기존 제품 대비 피부에 닿는 면적이 넓어졌다. 특히 어댑터 3개를 통해 원하는 시술 부위에 적절히 사용할 수 있다. 시술 시간이 35분밖에 걸리지 않는 것도 특징이다. 시술을 1~2회 받고 나서 빠르면 3주 안에 효과가 드러난다. 일반적으로 시술 후 1~3개월에 걸쳐 시술 효과를 볼 수 있다.

 

STEP4 리프팅 마사져 및 탄력강화 크림, 바르는 시간 아침과 저녁

기자는 음주 혹은 과식을 한 다음 날 실제로 마사져를 사용한다. 피부가 늘어지는 현상도 방지해주며 무엇보다 브이라인의 얼굴이 돼간다는 안도감을 선사한다.
혈행을 돕는 마사지와 크림으로 말끔하게 마무리 아침저녁으로 바르는 화장품을 조금만 바꿔도 실루엣 관리에 도움이 된다. 우선 Y.SHAPE 리프팅 마사져는 얼굴 윤곽에서 목으로 이어지는 Y존을 위해 고안됐다. 턱선, 목, 쇄골선에 적절한 압력과 자극을 주어 이상적인 얼굴 윤곽을 만드는 데 효과적이다. 제품 모서리에 살짝 돌출된 부분이 얼굴 부위의 혈행 개선을 돕는다. 함께 바르는 Y.SHAPE 크림은 피부 섬유소의 탄성과 긴장도를 촉진하는 글리칸 액티프 Y 복합체를 포함해 얼굴을 매끈하고 탄탄하게 다듬어준다.

 

 

유재기

 

 

SRT매거진 페이스북으로 이동

SRT매거진 인스타그램으로 이동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