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공항패션은 캐리어로 완성!

1 영원성을 부여한 정교한 수작업
하트만 7R MASTER ROSE GOLD
소재 알루미늄 합금
알루미늄 소재의 이 제품은 사용할수록 광택이 두드러진다. 외형에 윤곽을 내는 프레임 작업부터 광택을 내는 폴리싱 등의 과정이 수작업으로 이뤄졌기 때문. 또한 TSA 잠금장치가 장착돼 미국 출입국 보안 검열 시 자물쇠에 손상 없이 짐 검색을 받을 수 있다.

2 멋과 실용성을 갖춘 이탈리아의 명품
브릭스 벨라지오 컬렉션
소재 폴리카보네이트
수많은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제품을 생산하는 독일 ‘마크롤론사’와 손잡고 커버를 제작해 뛰어난 복원력을 갖췄다. 스크래치 방지 효과도 뛰어난 건 덤이다. 무엇보다 TSA 잠금장치와 2중 지퍼 채용으로 더욱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3 여름을 위해 태어난 취향 저격 아이템
수잇수잇 피프티스 콜렉션
소재 폴리카보네이트/ABS
보기만 해도 지중해 여행 욕구가 유발될 만큼 상큼함을 품은 제품. 1950년대 미국 냉장고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피프티스 콜렉션은 클래식한 외형에 360도 회전이 가능한 에어로트랙 더블 휠을 장착해 편리성까지 높였다.

4 세상에 단 하나, 커스터마이징 캐리어
닷드랍스 X-TRA LIGHT 하드 캐리어
소재 폴리카보네이트
제품 전면에 3D 마이크로 도트 무늬를 입혀 차별성을 강조했다. 외부 충격 완화에도 효과적이지만 마이크로 도트의 활용도는 따로 있다. 별도 구매 가능한 도트 스티커로 떼었다 붙였다 하며 입맛대로 캐리어를 꾸밀 수 있다.

5 아내, 연인을 위한 최고의 여행 선물
리모와 SALSA PURPLE METALLIC
소재 폴리카보네이트
여행 가방 브랜드 리모와가 한국에서만 출시한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으로 은은한 펄감이 인상적이다. 표현하기 어려운 라벤더 컬러를 재현해 까다로운 국내 소비자의 기호에 다가섰다. 경호용 방탄유리에 사용하는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해 보기와 다르게 튼튼하다.

6 완벽한 여행을 도모할 플래그십 캐리어
쌤소나이트 BLACK LABEL SBL PLUTUS
소재 폴리카보네이트
독립된 세 개의 큼지막한 수납공간과 태블릿PC 사이즈의 파우치가 내장돼 깔끔하게 짐을 담을 수 있다. 또한 캐리어 커버와 슈트케이스까지 포함돼 출장이 잦은 비즈니스 가이들에게 좋다. 바퀴는 2중 휠을 사용해 바닥과의 마찰을 줄여줘 주행감이 매끄럽다.

 

SRT TRAVEL TIP
수납공간보단 내구성이 대세
하드케이스와 달리 소프트케이스는 형태 변형이 자유로워 수납공간이 많다. 그러나 외부충격에 약해서 화장품처럼 쉽게 깨지는 제품을 챙긴다면 반드시 주의가 필요하다. 반면 하드케이스는 충격에 강하고 눈과 비에도 소지품을 젖지 않게 잘보호한다. 최근엔 쉽게 깨지기 쉬운 ABS 소재의 제품보다 튼튼한 폴리카보네이트 제품 혹은 ABS와 폴리카보네이트가 섞인 제품이 인기다.

 

 

유재기 사진 임익순

 

 

SRT매거진 페이스북으로 이동

SRT매거진 인스타그램으로 이동

SHAR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