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 좀 보세요, 얼굴에도 옷에도 봄이 왔어요

완벽한 비즈니스 파트너는 생각보다 먼 곳에 있지 않다.

약속을 지키는 남자는 언제나 존경받는다. 그리고 그들은 반드시 파트너가 있다. 정확성이 보장된 타임피스, 오리스 아뜰리에 같은. 안전한 항해를 위해 제작됐던 아뜰리에 시리즈는 당신의 비즈니스 항해에 청신호를 켜줄 것이다. 스테인리스스틸 케이스 40mm, 3기압 방수, 오토매틱 와인딩 크로노미터 무브먼트 사양의 ‘오리스 아뜰리에 크로노미터 데이트’.
ORIS by 미림시계 02-757-9866

 

르네상스 시대 유럽을 풍미한 정형시, 소네트가 다시 사랑을 노래한다.

“죽음조차 그대 앞에서 빛을 잃고 말리라. 사람이 숨 쉬고 사물을 보는 한 이 시가 살아서 그대에게 생명을 주리.” 연인에게 영원을 고백하는 순간의 떨림은 셰익스피어의 소네트처럼 애절하다. 연인이 부드럽게 맞잡은 두 손을 우아한 곡선으로 표현한 ‘R 러브 소네트’와 크기가 다른 멜리 다이아몬드의 조화가 사랑스러운 ‘R 러브 소네트 겹반지’.
골든듀 1588-6576

 

요즘 연애하냐고? 그냥 크림 하나 바꿨을 뿐인데.

얼굴에 뭘 좀 바르라고 해도 남자들은 어찌 그리 말을 안 듣는지. 그런 의미에서 스킨케어부터 베이스 메이크업, 선크림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크림을 보면 반가운 마음부터 든다. 인도네시아 청정 해역에서 추출한 수용성 콜라겐 성분이 50%나 함유되어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을 돕는다. 자연스럽게 얼굴을 밝혀주니 내 남자와 사이좋게 공유해도 될 것 같다. ‘콜라겐 드림 50 올인원 래디언스 톤업 크림 SPF35 PA++’, 50ml.
네이처리퍼블릭 080-890-6000

 

아놀드 파마 커플 점퍼를 입으면 적어도 그날 데이트는 성공이다.

자꾸만 밖으로 나가고 싶은 날씨가 계속될 때, 기분 좋은 봄바람과 꽃샘감기를 유발하는 봄바람을 선별해서 막고 싶을 때, 가볍게 걸칠 아우터를 찾고 있다면 아놀드 파마가 좋은 답을 갖고 있다. 조직감 있는 경량 원단과 메시 안감이 조화를 이룬 봄 점퍼가 그것. 커플룩으로 나와 ‘우리 짝이에요’하고 티내기도 좋다. 에헤라디야, 봄이로구나. 여성용 ‘ALS7WU91’, 남성용 ‘AMM7WU92’.
아놀드 파마 02-531-5286

 

 

이현화 사진 임익순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