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할 때 필요한 블루투스 넥밴드 이어폰

 

상쾌한 노래를 들으며 조깅을, 헬스클럽에서 신나는 리듬에 몸을 맡긴 격렬한 싸이클을 하기 위해 낀 이어폰이 빠진 경험이 여러 번 있을 것이다. 선이 꼬이고, 손에 걸리는 등 유선 이어폰의 단점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캔스톤은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을 출시해 케이블의 단점을 극복하고 편의성을 인정받았다. 목에 가볍게 걸쳐 사용하는 블루투스 넥밴드 이어폰으로 단색 컬러에 깔끔한 디자인으로 운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중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IPX5의 방수등급과 전면 나노 코팅으로 생활방수 기능까지 갖춰 빗방울, 운동 중 땀에도 끄떡없다. 넥밴드는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되어 미끄러질 염려가 없고 착용감 또한 최상이다.

이어폰의 본질인 음향 기술 역시 뛰어나다. 저음역대부터 고음역대까지 섬세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무선 연결 방식의 단점인 음질저하도 극복했다.

한 가지 더 주목할 것은 귀 모양에 따라 팽창과 수축이 자유로운 메모리폼 팁의 장착이나. 메모리폼 소재로 차폐성을 극대화해 소리가 새지 않고 사운드는 선명하다. 메모리폼 팁과 함께 일반 실리콘 이어팁을 사이즈별 3가지 타입으로 제공해 상황에 맞게 교체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색상은 블랙, 레드, 블루 총 3가지로 본인의 퍼스널 컬러를 골라 올 봄 즐거운 운동과 함께 이어폰을 즐길 수 있기를.

 

 

 

주요 기능
1) 넥밴드의 진동 알림
2) 내장 마이크 통해 통화 가능
3) 최대 10시간 이상의 배터리
4) 3가지 버튼의 직관적 인터페이스
5) 귀 모양에 따라 팽창과 수축이 자유로운 메모리폼 팁 장착
6) 3가지 타입의 일반 실리콘 이어팁 제공
7) 생활방수

 

 

박주연

SHAR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