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면 안될 엔터프라이즈 소식

지금, ‘플로리다 자몽’이 제일 맛있을 때
플로리다 자몽에게 흠집은 ‘영광의 상처’다. 높은 당도와 풍부한 과즙의 증거이기 때문. 11월~4월이 피크 시즌인 플로리다 자몽은 한 개만 먹어도 비타민 C 일일 섭취 권장량(60mg)이 충족되고, 칼로리가 낮아 식단 조절에 도움이 된다.

 

재규어 코리아, 재규어 XE 증정 행사
SK텔레콤 T맵과 재규어 코리아가 ‘재규어 XE 증정 시승 이벤트’를 연다. 이 행사는 T맵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T맵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해 ‘재규어 랜드로버 시승 이벤트’ 선택 후 원하는 차종을 선택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재규어 XE를 증정한다.

 

한국 토요타, 2017 시에나 출시
토요타 시에나가 더욱 진화된 모습으로 탄생했다. 2017 시에나는 동급 최고 수준의 301 마력의 고성능 V6 3.5리터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를 탑재했으며, 친환경 성능까지 실현하는 D-4S 연료분사 시스템을 채용했다.

 

랜드로버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레인지로버 이보크 앰버 리미티드 에디션’이 국내 10대 한정 출시됐다. 전보다 운전자 편의성이 대폭 강화됐고, 고해상도 10.2인치 터치스크린으로 작동하는 인컨트롤 터치프로를 탑재했다. 이 밖에 360도 주차 거리 감지 및 주차 보조 시스템 등이 기본 제공된다.

 

명동 눈스퀘어, ‘눈누난나 디저트 플리마켓 시즌4’ 개최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이색 데이트를 즐기며 특별한 선물까지 하고 싶다면? 서울 명동 눈스퀘어로 가보자. 2월 11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눈누난나 디저트 플리마켓 시즌4’가 개최된다.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수제 디저트가 잔뜩 모여 있을 것이다.

SHAR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