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제이미>

뮤지컬 <제이미> 총 10명 (1인2장)

웨스트엔드를 사로잡은 웰메이드 신작! 뮤지컬 <제이미>가 아시아 최초로 한국 초연 캐스팅을 공개하며 화제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은 드래그 퀸이 되고 싶은 17세 고등학생 제이미의 꿈과 도전, 그리고 가족의 사랑을 그리고 있다.

가창력과 연기력을 기본으로 무대 장악력까지 갖춰야 하는 제이미 역에는 넘치는 끼와 에너지를 가진 조권, 뮤지컬을 넘어 브라운관까지 활동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신주협, 첫 뮤지컬에 도전하는 아이돌 출신의 MJ와 렌이 캐스팅되었다.

2017년 영국 셰필드에서 초연을 선보인 후 관객과 비평가에게 찬사를 받은 뮤지컬 <제이미>는 2018년 로런스 올리비에 어워드 5개 부문 노미네이트, 왓츠온스테이지 어워드 3개 부문을 수상하는 등 명실공히 웨스트엔드 대표 뮤지컬로 자리 잡았다. 뮤지컬 <제이미>의 한국 초연은 오리지널 프로덕션의 매력을 그대로 재현하는 레플리카 방식으로 제작된다.

The Feeling의 리드보컬이자 <제이미>의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댄 길레스피 셀즈, 브로드웨이와 웨스트엔드를 넘나들며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연출가 조나단 버터렐, 영국 TV 드라마 <닥터 후>의 작가 톰 맥레 등 오리지널 창작진과 심설인 연출, 김문정 음악 감독, 이현정 안무감독, 오필영 무대 디자이너 등 국내 최고의 창작진의 협업으로 원작 웨스트엔드 무대의 재미와 화려함, 가슴 벅찬 감동 총 10명 을 그대로 선사한다.

 

공연기간 ~ 9월 11일(금)
공연시간 화, 수, 목 오후 8시 / 금 오후 3시, 8시 / 토, 일 오후 2시, 6시 30분
공연장소 LG아트센터(중학생 이상 관람가)
티켓가격 제이미석 13만 원, VIP석 14만 원, R석 12만 원, S석 9만 원, A석 6만 원
러닝타임 165분(인터미션 20분 포함)
공연예매 인터파크
초대일자 8월 28일 금요일 오후 8시(S석)

 

#제이미

 

이벤트 참여기간 7.29~8.21
당첨자 발표 9월호 게재 예정


 

  • <SRT매거진> 독자엽서 사용설명서

➊ 독자엽서를 작성해 우체통에 넣는다. (정성껏 꼼꼼하게 쓴 독자엽서에 마음이 가는 건 당연지사, 편집부 마감 전에 도착해야 유효하므로 최대한 빨리 우체통을 찾으세요)

➋ 우체통이 보이지 않을 경우 혹은 편집부 마감이 간당간당한 경우, 작성한 독자엽서를 앞뒤로 사진 찍어 카카오톡 채널(SRT매거진 검색 후 친구 추가)로 보낸다. (카톡으로 보냈더라도 독자엽서를 버리지 마시고 꼭 우체통에 넣어주세요)

➌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블로그 등 개인 SNS에 #srt매거진 해시태그를 걸어 인증샷을 남기셨다면 꼭 ID를 남겨주세요. 당첨 확률 높아진다는 건 이미 알고 계시죠?

➍ <SRT매거진> 웹진 혹은 다음 호 <SRT매거진> 독자이벤트 페이지를 펼쳐 당첨 여부를 확인한다 ★ 당첨된 선물은 8월 내에 발송됩니다

  • 꼭 지켜주세요

➊ 독자엽서는 꼭 한 장만 보낸다. (한 명이 여러 장의 엽서를 보내는 행위는 절대 사절. 다른 분들을 위해 제발 양보해주세요)

➋ 독자의견을 적지 않은 엽서는 보내지 않는다. (카카오톡 채널로 텅 빈 엽서를 딸랑 사진 찍어 보내는 분이 상당히 많아요. 독자의견이 없는 엽서는 의미가 없어요)

➌ 독자선물을 강요하지 않는다. (귀여운 애교는 OK, 협박성 멘트는 NO)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