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ASUS)의 차별화, 메인보드 Z270에 담다

지난 1월 17일, 에이수스가 메인보드 신제품 발표회 자리를 마련해 대중 앞에 나섰다. 이번 신제품 Z270은 더 빠르고, 더 강하고, 더 안정된 기술력을 앞세웠을 뿐 아니라 인텔의 최신형 프로세스인 7세대 카비레이크(Kaby Lake)와 최적의 호환성까지 자랑한다. 에이수스만의 압도적 기술력이 담겨 게임, DIY, 설계, 프로그래밍 등에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이 기대된다.
무엇보다 주목해야 할 것은 이들 제품에 도입한 5-Way Optimization, Aura RGB 라이트닝, 강화된 내구성 향상 기술들이다.
이날 발표회에서 에이수스가 새롭게 선포한 2017년 라인업은 균형 잡힌 성능과 튜닝 편의성을 앞세운 PRIME 시리즈, 하드코어 사용자들의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ROG 시리즈, 디자인과 게임에 특화된 기능이 돋보이는 ROG STRIX 시리즈, 마지막으로 내구성과 안정성으로 극한의 사용 환경까지 충족하는 TUF 시리즈의 총 4가지로 나뉜다.

 

에이수스의 야심
2017년, 메인보드 시장을 이끌 에이수스의 차별화된 전력을 살필 수 있었다. 사실상 발표회를 시점으로 에이수스는 세계 3대 컨슈머 노트북 브랜드이자 메인보드 시장 글로벌 1위 기업으로서의 입지 강화를 예고한 것이다.

 

About 에이수스
에이수스는 세계 3대 컨슈머 노트북 브랜드이자 마더보드 시장 글로벌 1위 기업으로 새로운 디지털 세상을 이끌어 나가고 있는 선도기업이다. 마더보드, 노트북, 멀티미디어, 그래픽카드, 디스플레이, 데스크톱PC, 서버, 무선 솔루션, 휴대폰, 네트워크 기기 등 IT 솔루션을 통해 새로운 디지털 시대의 리더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박주연 사진 에이수스 제공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