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꽃의 비밀>

연극 <꽃의 비밀> 총 10명 (1인 2장)

2015년 초연 이후 관객들에게 많은 웃음을 선사하며 사랑을 받았던 연극 <꽃의 비밀>이 더 강력해진 웃음과 캐스팅으로 돌아왔다.

작품은 이탈리아 북서부 시골 마을인 빌라 페로사를 배경으로 20만 유로 보험금을 타기 위한 4명의 주부가 벌이는 수상한 소동극을 코믹하게 그려내고 있다. 소심한 듯 보이지만 늘 술에 취해 고래고래 노래를 부르며 극의 웃음을 담당하는 털털한 주당 ‘자스민’ 역에는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배종옥이, 남편을 대신해 남장을 하고 보험금을 타내려 모두를 진두지휘하는 푼수 왕언니 ‘소피아’ 역에는 이선주와 강애심이 연기한다. 여기에 데뷔 이후 첫 연극 무대에 오른 배우 김규리까지 함께하며 올 겨울 강력한 웃음 폭탄을 만든다.

초연 시 객석 점유율 90%를 기록하며 작품성과 흥행성까지 인정받은 <꽃의 비밀>은 최근 일본과 중국에 라이선스 수출된 후 성황리에 공연이 열렸다.

2년 만에 미치도록 웃기기 위해 다시 돌아온 장진의 웰메이드 코미디 연극 <꽃의 비밀>! 자극적인 소재, 몸 개그 위주의 코미디가 아닌 주부들이 일상에서 겪는 에피소드를 통한 웃음, 캐릭터의 내면까지 섬세하게 표현한 웰메이드 코미디 연극의 진수를 맛본다.

공연기간 2019.12.21(토)~2020.3.1(일)
공연시간 화·목·금요일 오후 8시 / 수요일 오후 4시, 8시 / 토·일요일 오후 2시30분, 6시
공연장소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 2관 / 중학생 이상 관람가
티켓가격 전석 5만5000원
러닝타임 120분(인터미션 없음)
공연예매 인터파크

초대일자 1월 31일 금요일 오후 8시

#꽃의비밀

이벤트 참여기간 12.29~1.21
당첨자 발표 2월호 게재 예정


 

  • 당첨 확률 높이는 팁

이벤트 참여를 위해 독자엽서를 작성해 직접 보내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SRT매거진 검색 후 친구 추가)로 등록한후 독자엽서 사진을 찍어 보내주세요.페이스북(@magazinesrt) 혹은 인스타그램(@srtmagazine)을 팔로하고, 주변 친구들에게도 추천하는 센스!

가장 재미있게 읽은 페이지를 찍어 인증샷을 남겨주시면 당첨 확률 UP!
응모를 위해서는 #srt매거진 해시태그와 함께 원하는 상품도 해시태그 걸어주세요.
별도의 미션이 있는 경우, 미션까지 완료하면 당첨 확률 UP! UP! UP!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