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FT – 32 공연 <설·바람>

 

공연 <설·바람> 총 3명 (1인 2장)

경자년 새해 설의 풍성함을 더해줄 우리 춤·멋·흥의 한마당! 전석 매진의 신화를 일궈낸 국립무용단 대표 명절 공연이 다시 찾아왔다. 국립무용단 단원들이 직접 안무한 작품들로 구성되는 <설·바람>은 ‘새로운 전통 쓰기’ 작업을 통해 우리 춤을 시대의 감각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다. 빠른 호흡과 장단으로 공연의 흥을 절정으로 끌어올리는 국립무용단 예술감독 김상덕이 안무한 ‘북의 시나위’가 화려한 대미를 장식하며, 거문고·대금 등의 강직한 선율과 푸른빛 의상을 통해 절개와 기개의 선비정신을 남성 춤의 아름다움으로 표현한 ‘한량무’와 맑고 영롱한 방울소리에 복을 기원하는 정신을 담아 여성 춤의 섬세함과 강인한 에너지로 우리 춤의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한다.

기간 2020년 1월 24일(금) ~ 1월 26일(일)

장소 국립극장 하늘(만 7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90분

초대일자 1월 24일(금) 15시

 

#국립극장 #설바람

 

이벤트 참여기간 11월 27일~12월 22일
당첨자 발표 1월호 게재 예정


 

  • 당첨 확률 높이는 팁

독자엽서를 작성해 직접 우체통에 넣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SRT매거진 검색 후 친구 추가)를 등록한후 독자엽서 사진을 앞뒤로 찍어 보내주세요.

인스타그램(@srtmagazine) 혹은 페이스북(@magazinesrt)을 팔로하고, 기프트 북에서 받고 싶은 선물을 사진으로 찍어 개인 SNS에 인증샷과 함께 남겨주시면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SRT매거진과 원하는 상품에 해당하는 해시태그를 꼭 체크해 걸어주세요.

별도의 미션이 있는 경우 미션까지 완료하면 당첨 확률 UP! UP! UP!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