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호텔로 휴가 갑니다

여러분도 그런 생각 하시나요? 내가 가진 복 중에 최고는 아무래도 일복인 것 같아요. 그래서 나는 호텔로 휴가 갑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여기서는 괜찮으니까요. 일복 타고난 여러분에게 호캉스, 아니 핫캉스 맛집을 추천합니다.

 

“그림 같은 해운대, 그 안에서 쉬었다 가면 내 휴가는 작품이 되리.”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썸머나나랜드패키

 

패키지도 내 맘대로 만든다

올해 트렌드 키워드 중 하나인 ‘나나랜드’는 사회의 기준이나 타인의 시선에 연연하지 않고 나만의 기준에 따라 긍정의 삶을 살아가는 트렌드를 일컫는다.

부산 웨스틴조선 호텔은 이러한 트렌드에 걸맞게 자신만의 취향을 가진 나나랜더들을 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내 휴가는 내가 디자인한다’라는 콘셉트로 사우나, 조식, 웨스틴클럽 등 취향에 따른 패키지 구성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디럭스 객실에 사우나, 까밀리아 조식, 웨스틴 클럽 조식, 웨스틴클럽 올데이 등 자신이 원하는 혜택을 선택해 상품을 구성할 수 있다.

호텔은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가 펼쳐지는 동백섬 입구에 위치해 있다. 이른 아침이나 저녁 시간 호텔 주변을 산책하면 몸과 마음에 평화로운 생기가 들어찬다.

나나랜드 패키지 외에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다양하니 참고하자. 7월 1일 부터 8월 31일까지 체험 프로그램을 전담하는 FaCe팀이 ‘2019 신나는 여름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송정 서핑 체험부터 해상케이블카 대모험, 오륙도·이기대 트레킹, 기장 바닷길 투어, 요트투어, 모래작품 만들기 등으로 프로그램에 따라 1만 원부터 6만 원까지 참가비가 있으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7월 27일부터 8월 19일까지는 대형 ‘부루마불’ 게임, 에어바운서, 페리에 포토존, 슬라임 체험 등 어린이들에게 완벽한 놀이공간을 제공하는 ‘플레이 몬스터’ 프로그램도 진행하니 참고하자.

 

“파랑새는 자신 가까이 있다는 말이 틀림없다. 아차산에서 파랑새를 찾으세요.”

#서울 #더글라스하우스 #CoolSummer@더글라스

도심 속 나만의 아지트에 정박

어른을 위한 숲속 아지트, 서울 아차산 숲에 자리한 더글라스 하우스를 가리킨다.

복잡한 서울 한가운데 나만의 휴식을 온전히 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호텔은 울창한 숲, 원목 건축 소재, 초록색과 갈색을 주된 컬러로 사용하여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제 호텔에서 보내는 휴가는 하나의 여행 장르가 된 바, 호텔이 준비한 다양한 패키지를 놓고 행복한 고민에 빠져든다.

더글라스 하우스는 총 52개 객실이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숲속 오두막, 해먹과 우든 발코니, 한국적인 인테리어의 온돌까지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잠시 스마트폰을 내려놓고 호텔의 라이브러리에서 종이책을 넘기며 느린 시간을 보내보자.

나만의 미니멀한 식사시간도 좋다. 더글라스 라운지에서는 라이트 조식과 저녁 시간에는 스낵, 와인, 맥주(더글라스 아워)를 제공한다. 이곳의 오픈 키친에는 인덕션, 조리기구가 갖춰져 직접 음식을 조리해 먹을 수도 있다. 아침에는 달걀, 오후에는 계절에 따른 식재료가 구비된다. 이 밖에 푸드 페어링, 문화살롱 등 유의미한 시간을 위한 여러 가지 행사도 참고하면 좋겠다.

  • Cool Summer@더글라스 패키지

그린 시즌 더글라스 딜럭스룸 + 라이트 조식 + 더글라스 아워 + 리버파크 입장 + 맘모 스 세트 @ 테이스티박스 블루·골드 시즌 더글라스 딜럭스룸 + 조식 + 더글라스 아워 + 리버파크 입장 + 풀사이드 뷔페, 더글라스 트래디셔널 스위트룸 + 조식 + 더글라스 아워 + 리버파크 입장 + 풀사이드 뷔페

|~9.1(일)|02-450-6434|www.walkerhill.com|

 

 

“밤바다 소리를 자장가 삼아 꿀잠을 자볼까요? 여기서는 가능합니다.”

#목포 #호텔현대목포 #트로피컬써머패키

맛과 멋의 도시 목포 200% 즐기는 방법

목포를 대표하는 호텔현대 목포에서 야심차게 기획한 여름 패키지를 주목하자.

호텔 수영장을 비롯해 각종 부대시설 할인은 물론 목포여행을 200% 즐기기 위한 여러 가지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에도 최고다. 현대삼호중공업 산업현장 견학, 키즈라운지 이용 프로그램과 수영 클래스, 목포 관광을 위한 맛집·관광지 할인혜택 등도 포함된다. 호텔 10층에 위치한 웅진북클럽 키즈라운지는 연령별·주제별로 큐 레이션된 웅진북클럽 전집도서와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줄 북패드를 비롯해 다양한 학습 교구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한국해양소년단 전남서부연맹과 함께 진행하는 ‘키즈 수영 클래스’도 신청 시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트로피컬 써머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뷔페 2인, 키즈풀, 스낵바와 더불어 트로피컬 콘 셉트로 꾸며진 포토존이 마련된 실내수영장 무료 이용 2인, 실내수영장 스낵바 1만 원권 또는 팥빙수 이용권(택1), 써머 프로그램 무료 이용 등 혜택이 푸짐하다.

본격적인 목포 투어를 떠나기 전 호텔에서 자체적으로 마련한 목포 레트로 여행 지도도 꼭 챙기자. 현 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주요 촬영지인 목포근대역사관 1관을 비롯해 영화 <1987>의 배경이 된 연희네 슈퍼, 시화골목, 코롬방제과, 장터식당 등의 정보까지 알차게 담겨 있다.

트로피컬 써머 패키지 |~8.25(일)|061-463-2233|www.lahanhotels.com|

 

정상미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