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의 행복을 담는 ‘부가부’

부가부(Bugaboo)는 세계 최초의 모듈형 스트롤러를 개발해 신생아부터 어린 자녀들의 이동에 편의를 선사하는 브랜드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부가부가 올해 또 하나의 혁신, ‘부가부 앤트’를 출시했다.

 

  • 가족 여행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

프리미엄 트래블 스트롤러 부가부 앤트는 간편하게 접어 보관할 수 있는 사이즈로 제작돼 출시 전부터 세계인의 이목을 끌었다. 무엇보다 기내 선반이나 자동차 트렁크에 보관할 수 있도록 ‘캐리어룩 폴딩 디자인’ 을 채용한 점이 놀랍다. 부모의 마음을 헤아린 브랜드의 배려에서 탄생 했다. 특히 부가부의 제품 중 가장 가볍고(7.2kg) 콤팩트해(55 Χ 38 Χ 23cm) 공항이나 기차역에서 캐리어처럼 끌고 다녀도 부담이 없다. 하드 웨어를 살피면 최대 15kg의 아이까지 태울 수 있으며 확장 가능한 선 캐노피로(UPF +50 자외선 차단 기능) 추가 차양을 만들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컬러 선 캐노피에는 오픈형 메시창이 적용되어 있으며 컬러는 핑크 멜란지·블랙·네온레드 등 5가지 스타일 세트 중에서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총 8kg의 짐까지 실을 수 있는 언더시트 바스켓 역시 부가부만의 세심한 디테일이다.

  • 자녀의 안전과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한 손 핸들링만으로도 부드럽게 밀리는 부가부 앤트는 편리성이 가득한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제품의 바스켓 측면 부분 사이드 패널은 취향에 맞게 스티커로 꾸밀 수 있다. 앞바퀴와 후면 프레임에 장착된 서스펜 션은 충격을 흡수해 자녀에게 편안한 승차감을 선사한다. 주목할 부분은 지지대 역할과 유연성 모두를 갖춘 ‘인체공학적 시트’로 유아가 바른 자세로 앉도록 도와줘 올바른 신체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양대면 가능한 시트부터 높이 조절도 가능한 핸들바로 인해 미는 이의 신체 조건에 따라 조절할 수 있어 완벽한 피크닉 조건을 제시한다. 다른 부가부 스트롤러와 마찬가지로 부가부 앤트 역시 환경친화적인 디자 인을 적용했다. 이음 부분에 리벳 대신 나사를 사용해 누구나 쉽게 부품을 교체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제품 수명이 다한 후에는 80% 이상 재활용할 수 있다. 리사이클 소재로 사용된 멜란지 패브릭을 비롯해 패키지 역시 플라스틱 폼을 없애며 안팎으로 환경을 고려한 브랜드의 고민을 엿볼 수 있다.

  • 세계 최초, 최고의 타이틀을 수여 받은 부가부

세계 최초로 모듈형 스트롤러를 제작한 네덜란드 디자인 컴퍼니, 부가부는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다. 부가부 이전의 수많은 스트롤러는 차량에 실을 때 큰 어려움이 있었지만 접었다가 펼 수 있는 모듈형 스토 롤러 등장 이후 전 세계 가족들의 라이프스타일이 180˚달라졌다. 전 세계 가족들이 가고자 하는 곳을 이동하는 불편함을 없앤 부가부는 가족의 화합과 행복을 안겨주며 단순히 스트롤러로 유명한 회사가 아닌, 행복을 공유하는 따스한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부가부는 현재 차세대 프리미엄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 도심형 절충형 스트 롤러 ‘부가부 비5’, 오리지널 스트롤러 ‘부가부 카멜레온3’, 컨버터블 스트 롤러 ‘부가부 동키2’ 등 4가지 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7월 출시되는 트래블 스트롤러 ‘부가부 앤트’까지 가세해 그 귀추가 주목된다.

  • 자녀와 떠나는 행복한 여행의 동반자

지난 6월 4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웨딩북에서 부가부 앤트 론칭 행사가 열렸다. 수많은 언론과 대한민국의 부모가 한자리에 모인 이날의 주제는 ‘Travel with Bugaboo’로 총 2층으로 구성된 행사장을 공항처럼 꾸몄다. 체크 인 데스크, 출발 시간표, 기내 및 선반과 여행지 암스테르담 등을 재현함은 물론 부가부 앤트를 시연할 수 있는 테스트존과 포토존 및여러가지 택 만들기처럼 다채로운 행사로 많은 이의 탄성을 자아냈다. 행사 말미에는 부가부의 제품들로 구성된 럭키 드로 행사도 진행해 부가부 앤트의 탄생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편 이날 자리한 부가부인터내셔널의 수석 디자이너 아르나우트 다익스트라 – 헬링하는 “기존 스트롤러와는 전혀 다른 디자인 언어를 적용한 스트롤러의 패러다임이될 것”이라고 밝히며 전 세계 부모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예고했다. 그의 말처럼 부가부 앤트의 강점은 가벼움과 휴대성 그 이상의 ‘선물’로 대한민국 대중의 관심을 자양분 삼아 온 가정에 행복을 전파할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