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과 피너츠와의 만남

 

 

부산 서면에서 가장 눈에 띄는 매장,

피너츠(PEANUTS)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두 번째 콘셉트 스토어 ‘배스킨라빈스 부산태화점’이다. 부산에서 카페투어를 계획 중이거나 스누피 마니아라면 ‘스쿨버스’라는 독특한 테마로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는 이 매장에 꼭 방문해보자.

 

  • 피너츠 친구들과 함께라면 즐거움이 두 배

톡톡 튀는 외관으로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끄는 배스킨라빈스 부산태화점은 2층 전체가 거대한 스쿨버스 모습이다. 매장 곳곳에는 이른 바 ‘인스타 각’인 인테리어 요소들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어 보는 재미가 가득하다.

 

입구에서는 버스정류장 팻말 뒤에 숨은 귀여운 우드스톡이 방문객을 맞이한다. 2층에 올라가 버스 좌석을 연상시키는 의자에 앉으면, 마치 달리는 버스의 창문을 통해 피너츠 친구들을 만나는 듯한 느낌이 든다.

 

또, 스누피와 찰리브라운이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고객들을 맞이하는 ‘Love 포토존’도 놓칠 수 없다.

 

  • 스누피처럼 귀여운 아이스크림 디저트 ‘투모찌’

무엇을 먹을지 고민이 된다면 한 입에 쏙 들어가는 아이스크림 모찌, ‘투모찌(Too Mochi)’를 추천한다. 해당 제품은 14가지 다양한 플레이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6, 9, 12개입 세트로 판매된다.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알록달록한 투모찌 패키지는 오직 배스킨라빈스 부산태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 배스킨라빈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피너츠 굿즈

매장 1층에는 피너츠 캐릭터들이 그려진 다양한 굿즈도 판매 중이다. 이 중 러기지택, 핀버튼 뱃지, 여행 파우치, 스티커세트는 배스킨라빈스와 피너츠의 콜라보레이션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아이템으로 소장 가치가 높다.

 

배스킨라빈스 부산태화점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92번길 22

매일 오전 10시~오후 11시

051-802-2032

 


 

SHARE